안녕하세요, 꼬부남편입니다. 저도 뒤늦게 빠진 모바일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디아블로 이모탈인데요.
목차
디아블로 이모탈
디아블로 이모탈은 블리자드에서 만든 모바일게임이죠. 디아블로 2와 디아블로 3사이의 시간대를 배경으로 하여 몰입감있는 스토리를 자랑합니다. 디아블로 2와 3를 모두 즐겼던 저에게는 정말 꿀잼 게임이에요. 요즘 푹 빠져있습니다.
가볍게 키우고있는 성전사.
졸툰쿨레의 도서관 퍼즐퀘스트 - 아홉개의 등불
졸툰쿨레의 도서관, 아홉개의 등불 퍼즐퀘스트는 디아블로 이모탈에서 가장 처음으로 접하게 되는 퍼즐입니다. 원리를 알면 어렵지 않은데, 첫 등장하는 퍼즐이다보니 아무렇게나 풀어보려는 분들이 많습니다. 그래서 30분까지 허비하는 분들도 여럿 보았네요 ㅎㅎ
아홉개의 등불을 모두 밝혀서 룬을 획득해야하는 간단한 퍼즐퀘스트입니다.
사실 옆으로 조금만 가보면 설명서도 있습니다. 그러나 성격급한 한국인에게는 잘 보이지 않죠.
네 모서리를 먼저 밝힌 뒤, 가운데를 밝히면 된다고 써있네요.
등불 초기화 있음
등불 초기화가 있는지 모르는 분들도 꽤 있습니다. 퍼즐을 풀겠다는 일념 하나로 몰두하다보면 주변의 것이 안보이니까요.
아무렇게나 이것저것 눌러서 졸툰쿨레의 도서관 퍼즐퀘스트를 통과하지 못하고 계시다면, 위의 등불 초기화 버튼을 눌러주세요. 다시 처음부터 시작할 수 있습니다.
아홉개의 등불 공략 순서
네 모서리의 등불을 차례대로 밝힌 뒤, 마지막에 가운데에 있는 등불을 밝히면 됩니다.
모서리의 시작위치는 어디가 되든 상관 없습니다.
거울을 재배치하는 퍼즐퀘스트
아홉 별의 룬을 획득하고 나면, 거울을 재배치하여 또다른 룬을 획득해야 합니다.
여러개의 거울이 있어서 뭘 어떻게 해야되나 처음엔 어려울 수 있는데요, 위와 같이 3개의 거울만 움직이면 간단하게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빛이 위와 같이 굴절되도록 배치하면 쉽게 룬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 이모탈을 플레이하고계시다면 다들 이 퍼즐퀘스트를 접하셨을거예요. 스스로 금방 클리어하신 분들도 많으실텐데요,
졸툰쿨레의 도서관 퍼즐퀘스트는 모르고 접하면 굉장히 난이도가 있다고 느껴지는 퍼즐이다보니, 공략을 참고하셔서 플레이에 도움받으시길 바랍니다.
'다양한 리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컴퓨터 노트북 PC사양 쉬운 확인 방법 CPU-Z 다운로드 (0) | 2024.02.20 |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