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협재고기국수맛집 난춘식당 협재점의 깔끔한 맛

by 꼬부남편 2024. 4. 26.
반응형

 

협재고기국수 난춘식당 협재점의 깔끔한 맛

 

 

안녕하세요, 꼬부남편입니다. 애월이나 협재도 관광객이 많은 제주의 명소이죠. 바다를 보면서 커피를 마실만한 곳들은 굉장히 많이 알려져있는데, 사실 식당들은 워낙 광고 경쟁이 심하다보니 괜찮은 곳을 찾기가 어려워요.

 

그래서 예전에 와이프와 함께 방문했던 협재고기국수 맛집을 한군데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협재를 지나가다가 저기는 뭐지~? 하는 마음에 들어가보았던 기억이 있는데, 생각보다 깔끔하고 괜찮은 국수집이더라구요!

 

목차

     

    협재고기국수맛집 '난춘식당 협재점'

     

    주소 : 제주 제주시 한림읍 한림로 496 
    영업시간 : 오전 10시 ~ 오후 8시
    * 오후 3시 ~ 4시 쉬는시간 * 
    * 매주 목요일 휴무 *

    ※ 반려견 동반 가능 (케이지나 유모차 필수)
    ※ 반려견 동반시 또는 다인원시 네이버예약 필수

     

    [난춘식당 협재점 네이버예약하기]

     

    협재나 금능근처에는 이렇다할 고기국수집이 없었습니다. 물론 국수를 판매하는 식당은 몇군데 있지만, 맛집이라고 하기에는 좀 그렇고 그냥 동네 어르신들이 끼니를 해결하는 정도의 식당이었는데요.

     

    이곳 난춘식당 협재점의 고기국수를 먹어보니 생각지도 못하게 만족스러움을 느꼈습니다. 제주 고기국수 특유의 쿰쿰한 냄새도 없었고, 국물도 깔끔한 칼칼한 맛이었거든요.

     

    국수는 아래서 보여드리기로 하고, 먼저 내부의 모습을 보여드릴게요.

     

     

    취향저격하는 화이트한 내부

     

    난춘식당 협재점에 처음 입장했을때는 '엇 잘못들어왔나?' 싶을 정도로 고기국수집과는 거리가 있어보이는 깔끔한 인테리어였습니다 ㅋㅋ 

     

    예전에는 심야주점으로 영업을 했었대요. 심야주점은 마감하고, 지금은 고기국수로 메뉴변경하신 듯 합니다. 워낙 화이트한 깔끔한 내부라서 셀카찍기에도 좋을 것 같고, 차분한 느낌이라 젊은 연령대에서 만족도가 높을 듯 합니다.

     

     

    난춘식당 협재점 메뉴판

     

    메뉴판은 조금 정신없네요 ^^;;; 가격은 변동되었을 수 있으니 참고만 하시길 바랍니다.

     

     

    밑반찬 구성

     

    이곳의 밑반찬은 굉장히 심플합니다. 군더더기 없이 깔끔하게 상추와 마늘짱아찌, 새우젓, 갈치속젓입니다.

    고긱국수든 비빔국수든 모두에게 잘 어울리는 밑반찬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에이드 두 종류

     

    식사를 다하고 마시기 위해 에이드도 두종류를 주문해보았어요. 굉장히 상큼합니다 :]

     

    돔베고기 小

     

    협재고기국수맛집의 돔베고기는 어떨까~하는 마음에 시켜보았습니다. 2명이서 먹기 딱 좋은 小 사이즈가 있어서 좋더라고요. 

     

    잘 삶아져서 잡내는 하나도 없었고, 쫀득쫀득 탱글탱글 맛있는 수육이었습니다. 보약냄새는 전혀 없었고, 아마 과일이나 야채육수를 이용해서 삶는 것 같습니다. 깔끔했어요!

     

     

    쌈싸먹을때 조금씩 넣어서 먹으면 감칠맛이 폭발하는 갈치속젓입니다. 제주사람들이 많이 먹는 젓갈이죠. 타지에서 여행오신 분들은 조금 생소하실지도 모르겟습니다.

     

     

    난춘식당 협재점의 돔베고기는 꼭 드셔보시길 추천드려요!

     

     

    고기국수 + 비빔국수 + 돔베고기 小 + 에이드 2개

     

    주문한 메뉴들이 모두 도착하니 상차림이 아주 화려하네요. 알록달록한 비빔국수와 귀여운 색감의 고기국수가 인상적입니다. 흰 접시에 깔끔하게 담아져서 나오니 다른 협재고기국수맛집들과는 또다른 재미가 있습니다.

     

     

    비빔국수에 적채와 오이, 콩나물 등이 다양하게 들어가있어서 색감이 너무 좋습니다.

    고기국수도 귀여운 어묵이 포인트네요 ㅎㅎ 

     

     

    비빔국수에는 새콤한 양념장이 들어가있습니다. 와이프가 새콤한 맛을 좋아하는데, 와이프 입맛에 딱 알맞는 맛이었다고 할까요? 200% 만족했다고 합니다. 비빔국수 좋아하시면 꼭 드셔보세요!

     

     

    상추쌈에 돔베고기 한 점 올리고, 그 위에 비빔국수를 올려먹으면~ 아는 사람만 아는 그 만족스러운 한쌈 :]

    새콤한 양념장이 고기와 잘 어울립니다.

     

    네이버예약 가능

    난춘식당 협재점은 네이버예약을 통해 미리 자리를 잡을 수 있어요. 내부공간이 협소하다보니 5인이상 다인원이거나, 반려견을 동반하는 경우는 네이버예약을 권장드립니다.

     

    반려견은 반드시 케이지나 유모차를 가지고 오셔야 합니다. 하네스나 목줄만으로는 입장 불가입니다.
    단, 음식주문은 방문한 뒤 현장에서만 받고 있다고 합니다. 자리만 잡는 것이라 생각하면 됩니다.

     

    [난춘식당 협재점 네이버예약하기]

     

     

    고기국수도 굉장히 깔끔하면서 칼칼하니 시원하게 들이킬 수 밖에 없는 맛이었습니다. 저는 쿰쿰한 맛을 좀 더 좋아하긴하지만, 와이프는 쿰쿰한 냄새가 나면 전혀 못먹거든요.

     

    그런데 난춘식당 협재점의 고기국수는 우리 와이프도 저항없이 마구 들이킬 수 있는 깔끔한 맛이었습니다. 얼큰한 느낌이 더해져서 뱃속 깊은 곳까지 뜨끈해지는 협재고기국수맛집이었습니다.

     

    협재나 애월 근처에서 관광하실계획이라면, 들러서 식사해보시면 만족스러운 점심식사가 될 듯 합니다 :]

     

    난춘식당 협재점과 

    함께 읽어보면 좋은 글

     

    소소한담 애월 기념품샵 여행길에 들르기 좋은 곳

    안녕하세요, 꼬부남편입니다. 애월에는 여행하면서 들르기 좋은 명소가 많죠. 제가 다녀왔던 애월 소소한담도 제주여행길에 들르기 좋은 소품샵입니다. 제주공항과도 멀지않고, 한담산책로와

    jejukkobu.tistory.com

     

     

    제주 쉬리니케이크 애월 디저트를 찾는다면

    제주 쉬리니케이크 애월 디저트를 찾는다면 안녕하세요, 꼬부남편입니다. 저희 집근처에 맛있는 케이크집이 있어서 종종 이용하곤 합니다. 아내의 생일때도, 저희 아들의 백일때도 이곳에서 케

    jejukkobu.tistory.com

     

     

    애월 왕서방 찐도민들이 찾는 애월로컬맛집

    안녕하세요, 꼬부남편입니다. 애월에 살다보니 집주변의 다양한 맛집들을 자주 가보게됩니다. 그러나 아시다시피 애월은 관광객들이 특히 많은 지역인데요, 자연스럽게 관광객이 많은 식당보

    jejukkobu.tistory.com

     

    반응형

    댓글

    최신글 전체

    이미지
    제목
    글쓴이
    등록일